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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교전에서 선보인 LG유플러스 넷플릭스오리지널 서비스 관심폭발!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4:39

    최근의 코엑스에서 열린 25주년 서울 국제 육아 교육전 앤 키즈 페어는이다 신 또는 출산 계획 이거 본 사람, 영애기 교육과 학습 관련 콘텐츠의 트렌드를 한곳에서 살펴볼 수 있는 대표의 행사에 필자도 새로운 것에 대한 호기심 때문에 행사 첫날 방문했다. 히라 1로 첫날이어서 그리 붐비지 않을까 하고 방문했는데 필자의 예상과는 반대로 너무 나는 사람들이 놀랄 수밖에 없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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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전에 모바일로 인적사항을 입력하고 빠른 입장! 모바일을 통해 정보를 입력하고 입장하는 사람이 전보다 확실히 많아졌다. 그만큼 이번 유교전은 많은 이들의 관심이 높다는 것을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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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행사와는 달리 이렇게 유교전에 오면 마소리가 순수해지는 감정이랄까. 필자의 아들이 소리 하나 걸지 못할 때 관련 행사에 출근 도장을 찍듯이 방문한 기억이 있다. 당시엔 피곤한 줄도 모르고 행사장 내 여러 부스를 돌며 관련 자료를 확인하곤 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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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당시만 해도 참여 기업이 많았지만, 최근에는 단순히 숫자를 넘어선 개성적인 콘텐츠와 서비스를 앞세워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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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눈에 띄는 해당 부스를 방문해 보지 않을 수 없었다. 아들이 가장 많이 활용하고 있는 서비스이므로 뭔가 새로운 것이 있습니까? 하고 볼 겸 방문하게 되었다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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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대세 영상콘텐츠 서비스인 넷플릭스를 LG유플러스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해당 부스를 보다 특별하게 갖춘 것이 확인됐다. 평소 미드 자신이 괜찮은 장르의 영화를 월 비용을 지불하면서 이용하고 있는데 유플러스에서 이런 서비스를 추가했다는 것은 그만큼 수요가 늘고 있다는 것을 피부로 느끼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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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앙 스튜디오? 이렇게 해야 되나? 필자가 거짓 없이에 일찍 입장했음에도 초보 부모를 위해 육아대백과를 비롯해 산후 다이어트 이유식 레시피 육아상식 등 여러 부모가 알아둬야 할 이야기들을 조목조목 설명했다. 개인적으로 앞으로 2세 마음이 나쁘지 않은 부모가 알아 두고 해야 할 하나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고자 하자면 부모 때문에 유 플러스에서 제공하는 이런 서비스는 잘 보라고 말하고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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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담 부스에서는 LG유플러스 어린이들이 행정부가 공급하는 다양한 콘텐츠에 대해 자세히 설명을 듣는 부모들의 모습이 눈에 띄었다. 어떤 서비스와 콘텐츠를 공급하는지는 알지만 기존에 사용하던 TV와 다른 점이 있는지 설명하지 않은 채 차이가 확연하기 때문이다. 꼭 이런 유교전을 통해 설명을 들을 수 있는 것은 아니므로 시간이 나면 거주하는 땅에서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설명을 들어보도록 하겠다.


    161에 새로운 제휴하고 IPTV에서 넷플릭스를 볼 수 있는 유 1한 통신 회사 LG유 플러스에선 어른들이 괜찮다고 하는 미드, 영화 외에 아이들이 보여지는 키즈 콘텐츠까지 폭넓은 초 고화질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지만, 광고에서 많은 해외 드라마를 보유하고 이미 매니아층까지 확보하고 있다. 체험하지 않고 시티는 어떤 사람과도 할 수 없다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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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라 부스 한 켠에는 넷플릭스(Netflix) 부스가 놓여 있어 서비스에 대한 이야기를 자세히 확인할 수 있었다. 역시 해당 콘텐츠는 부모 모두 높은 관심을 보였다는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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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영화를 비롯해 미드까지 U+TV를 통해 넷플릭스를 집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은 앞서 이용 중인 필자 기준으로만 봐도 충분히 매력적인 요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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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유 플러스에선 IPTV중, 넷플릭스를 유 1 하게 독점 제공하게 됐으며 U+TV가입자는 넷플릭스 3개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지만 현 UHD2세트 톱의 집에서는 넷플릭스, 가입 시 첫달간 무료 체험도 하고 볼 수 있어 방대한 자식 콘텐츠로 부모에게 높은 인지도를 뽐내고 있는 아이들 쟈싱라는 더 많은 트랜드를 나타내는 것으로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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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존 리모컨과 달리 넷플릭스 즉효 버튼이 위치해 있다. 필자가 사용 중인 리모컨에는 해당 퀵버튼이 없지만 아무래도 자주 사용되는 서비스임을 감안하면 새 교체를 고려해 봐야 할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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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때문에 리모컨에 있는 전용 버튼만 누르면 넷플릭스로의 접속은 물론(클로버 프렌즈+에서도 가능), 구글 어시스턴트의 음성 검색에서도 보고 싶은 컨텐츠를 쉽게 검색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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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크리스마스가 다가온 탓인지 화이트 배경에 레드 컬러의 넷플릭스의 문구가 멋있게 느껴진다. 텀블러와 인형정화를 소장하고 싶었다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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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넷플릭스 체험존 외에 메인 중앙홀에서도 관련 콘텐츠와 관련된 서비스 이야기를 매우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었다. 드라마 '나쁘지 않다'와 영화 '나쁘지 않다' 어른들에게는 집중이 잘 됐는데 예전에 이용하던 저도 설명에 귀를 기울여 듣게 됐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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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리하여 산다소리부스에서도 이렇게 집중해서 설명을 듣는 마음을 볼 수 있었지만, 영상이라는 콘텐츠는 다시 TV화면으로 봄으로써 더욱 감동과 즐거움을 깊게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초고화질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를 TV에서 시청하다 보면 왜 많은 사람들이 이 서비스를 이용하는지 완전히 공감할 터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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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밖에 필자의 아들이 가장 괜찮다는 책을 읽어주는 TV와 웅진북클럽TV 고당신에서는 실제로 이용하면서 선생님의 목소리도 유한층에 들어보고 도서목록도 꼼꼼히 확인하며 체크하는 부모를 확인할 수 있었다. 여기에 자막 설정을 통해 유아에게는 원어민 영어와 영어 발음 등을 가르칠 수 있기 때문에 학습이라는 요소에 비중을 두고 알아보는 부모에게는 유플러스가 재공하는 학습 콘텐츠는 최고의 만족도를 가져다 줄 것이다. (모르는 단어는, 곧바로 AI기능 또는 리모컨으로 검색할 수 있어 자막 설정으로 눈으로 외우고, 귀로는 영어를 할 수 있다는 점은, 종래 사용중의 유저로서 꼭 추천하고 싶은 서비스다.지금도 필자는 파파고를 이렇게 괜찮아진 아들을 볼 때마다 IPTV를 유플러스 선택해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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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제 아동 문학 상 수상작, 창작 동화 등 350개 도서가 정서를 발달시키고 올바른 인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은 기본이며, 이러한 전집을 별도 구입하지 않고 TV를 통해서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은 부모에는 최대의 매력 포인트이기도 하다. 부드럽고 아름다운 화면과 다양한 효과음을 통해 책도 얼마든지 생생하게 읽고 들을 수 있으며, 이런 기능은 아이들이 보다 입체적인 상상력을 하나 시킬 수 있다는 점에서 부모의 만족도는 물론 이용하는 아이들의 만족도가 높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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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선더 sound 부스에서는 설명을 듣는 sound 아들로 꼼꼼하게 체크하는 부모들의 모습을 쉽게 확인할 수 있지만 유교전에 참가한 다른 업체에 비해 다양하게 구성된 유플러스의 콘텐츠는 자신이 잘 움직이지 못하게 만들어야 한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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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부모님과 함께 더욱 즐거운 내가 만든 그림책! 아이를 동화작가로 경험하게 해준다는 점에서 책입니다 감각은 물론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우는 데 최적의 콘텐츠다. 판에 박힌 그림을 그리지 않아도 된다. 표현하고 싶은 것을 얼마든지 자유롭게 응용하면 된다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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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날 행사장에서는 부모님의 참여가 '너희들의 열정적'이었지만, 참여한 부모에게는 반드시 선물을 증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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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는 쪽도 즐겁고, 받는 부모도 같은 아이와 체험했을 뿐인데 이렇게 받을 수 있다는 사실에 싱글벙글하는 기쁨으로 가득 웃음을 짓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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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책에 있는 그림이 TV에서 움직이면서 볼 수 있는 동화는 이런 서비스를 처음 겪는 아이와 부모에게는 신선한 경험이 되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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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서 입체적인 놀이를 활용할 수 있는 공룡마을(평생체험학습)은 예술적인 포현활동으로 감성과 창의력 발달에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온다. 디지털에 대한 어린이들의 창의적인 놀이활동으로 이만한 콘텐츠도 없어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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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회자가 자식들과 인사 라 2.0에 대해서 조사하고 있는 퀴즈 시간! 풍성한 경품이 걸려 있는 탓인지 부모들의 뜨거운 참여는 주변의 즐거운 소리를 전해주기도 한다. 엄한 사람 또한 뭔가 참여해야 할 것 같아 손을 들어줬다는 것, 아쉽게도 상품은 못 구핬으나 함께 1시간을 통과 하고 긍정의 의견을 받아 왔기 때문에 안타까운 것은 없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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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처럼 하 본인의 기념을 선물하기 위해 사진 서비스도 재개했다. 아기는 공룡처럼 놀아서 재미있었고 부모는 아기가 TV에서 집중해서 노는 모습에 감탄하고 기뻐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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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플러스 부스에 있던 큼직한 클로버 프렌즈+AI 스피커, 이건 그냥 장식인 줄 알았는데 후를 돌아보니 귀여운 샐리와 브라운 속에 들어가 이용하는 재미까지 하다니. AI기능을 직접 활용하면서 체험할 수 있게 하는 것에 놀랐다. 기능이 아름답지 않고 선택을 하면서 집중해서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었던 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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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히 YBM 영어스토리나 musicQ 등 LG유플러스의 새로운 AI 서비스를 주변의 sound 간섭을 받지 않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어 유플러스가 알리려는 서비스를 제대로 경험할 수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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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 U+TV를 가입하면, 넷플릭스를 3개월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TV는 물론 휴대 전화와 태블릿, 노트북 등 다양한 기기에서도 최대 두까지 동시 시청 가능하기 때문에 영화나 드라마 다시 보는 것이 취미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서 아이는 물론 부모에게 최고의 만족도를 보이고 주는 유 플러스 아이들의 나라를 준비하고 주는 것은 어떨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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