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컴퓨터자격증] 컴활 자격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09:57


    >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2월에 대학을 졸업하고 취업을 하이미하고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츄이쥬은셍이다! 여러분은 어느 분야에서 취업을 원하십니까?저는 대학 3학년 때 일반 회사에 실습을 받은 인간적이 있었지만, 실습하는 동안 너무 즐거웠고 좋은 추억이 많이 남아 그런지 회 사셍할의 큰 매력을 느끼게 되어 사무직 취업을 희망합니다 :)​


    >


    그 당시 내가 담당했던 일은 간단한 문서나 명단 작성 정도의 일이었지만, 한번에 많은 양의 예기를 확실히 입력해서 빨리 전달해드려야 했기 때문에, 나중에 꼭! 컴퓨터 자격증 공부를 해야겠구나라고 느꼈던 것 같아요.


    그런데! 자격증 공부라는 것이 정말 힘든지 계속 미루기만 하고 미루기만 해서 학교도 졸업하고 취업준비를 하는 김에 자격증 공부를 해서 바로 취득해 버리자! 일 때문에 변심하기 전에 재빨리 학원 알아보고 가등록 완료했어요! ​​


    독학으로 공부하다가는 도중에 포기할 것 같았어요.학원을 알아볼 때 알게 된 사실인데 곰활 자격증 같은 경우는 요즘 국비로 지원된다고 해서 국비로 교육이 지원되는 학원을 알아보고 선택하게 된 것 같아요! 제가 학원을 선택할 때, 중요하게 생각했던 부분은 과정 하나가 자신의 스케줄과 맞는지 확인하고 훈련기관이 우수기관인지!(취업률 본인의 교육환경, 교육수준이 높은 곳을 우수훈련기관으로 지정할 생각입니다.!) 지난 수강생들의 후기 등을 비교한 것 같아요! ​


    >


    이렇게 과정 후기까지 확인을 하고 뽑은 학원은 부산에 위치한 양정인력개발센터입니다:D제가 이미 스토리처럼 우수 훈련기관으로 역시 훈련 생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수강생 평균 만족도에 별 5개! 다들 만족하는데 이유가 있다고 확신하고 망설입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수강신청까지 완료했습니다.


    온라인 수강신청까지 완료되니, 한시쯤 뒤에 연락을 바로 주시고, 방문예약을 하고 방문후까지 척척 진행되었습니다!


    >


    어떤 과정을 희망하는지 어느 분야에 취업을 희망하는지 등 자세한 상담을 나 한 후의 과정에 참여할 수 있도록 국비 교육의 신청까지 도움을 주셨습니다)직원들이 친절하게 상담하고 안내까지 도움을 주고 나의 1공부 카드 발급하고 과정 등록하기까지 크게 어렵지 않은 것 같아요!​ 내가 듣게 된 과정은 컴퓨터 활용 능력 2급 자격증 취득 과정이었던 것입니다. 이제 내용과 같이 사무직 취업을 희망하여 컴퓨터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고 싶어서 수강신청을 하게 되었다고 내용하오니 상담을 도와주신 직원분이 이 과정에서 추천해 주셨습니다! ​​


    엑셀 진짜 하나도 못하고 하나하나 손으로 입력한 것만 소견하면..솔직히 엑셀 하나도 몰라서 잘 할 수 있을까? 소견이 많이 생겼지만, 어차피 하기로 한 거 열심히 하면 되는 거야! 소견으로 이 과정으로 신청한 것으로 알아요! 어떤 내용을 배울지는 아래에 자세하게 설명해둘게요! ​


    >


    개강일 지정된 강의 진짜에 들어 강사와 인사를 나누고 쉽게 과정 관련 안내서를 받고 수업 가끔 사용하는 교재도 무료로 지급을 받은 뒤 수업 진행을 한 것으로 기억합니다! 수업을 진행하면서 필기와 실기를 함께 준비하게 되는데, 저는 실기가 정말 걱정되었습니다. 하지만, 강사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하면서도, 수업기간 동안 엑셀의 기초부터 실제 사용이 많은 기능인 조건부 서식, 고급 필터, 정렬 및 부분합, 피친구 테이블, 시나리오 등 기능 하나씩 어느 귀추에서 어떻게 사용되는지 알려주시고, 학생들이 많이 어렵고 헷갈리는 함수 부분은 예제나 연습문제를 통해 반복해서 수업을 진행해 완전히 제 지식으로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셨어요! 또 모르는 것은 강사가 1개:1개로 가르치세요 등, 수업의 퀸즈에서 전체의 흐름 자체가 진도대에 민감하지는 않고 1개를 해결해서 이제 1개를 해결하는 그런 소견이라 엑셀이 소견보다 이렇게 쉽고 재미 있었던? 라는 소견이 생길 정도였어요! ​


    그래서 자격증 취득은 어떻게 된건가요? 필기 한번에 통과! 실기 한번에 합격!


    같은 반에서 공부한 수강생들도 좋은 결과가 있었습니다!!솔직히 많은 사고를 풀고 노력한 것도 제가 자격증 취득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의견하지만 강사님이 아래 본인 하본인씩 알려주시면서 지적해주시고 엑셀이라는 부분에 흥미를 갖게 해주신 것이 가장 큰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정말 얘기할까 말까 망설이던 시각이 후회될 정도로 만족스러운 교육이었어요! 진지한 지인에게 컴퓨터 공부를 원하는 사람이 있다면 적극 추천하는 의견입니다! 여러분도 망설이지 말고 도전해서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래요! ​​​​


    과정 안내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